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구분
제목
리뷰제재받을 수 있는 리뷰 기준이 궁금합니다

 

아래 기준에 해당하는 리뷰는 별도 공지없이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 기준

1. 상품과 무관한 내용(공백/동일어구/무의미한 내용 반복)
2. 타 리뷰 도용
3. 욕설, 비속어, 혐오표현 포함
4. 광고성 내용/ 개인정보 포함
5. 허위사실 또는 근거없는 비방

이미지 기준


1. 캡쳐된 이미지
2. 구매한 상품과 무관한 이미지
3. 타 리뷰 이미지 도용
4. 사회통념상 부적절하다 판단되는 이미지
5. 상품 식별 불가능한 이미지
- 구매한 상품의 이미지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 저화질/저품질 사진(흔들리거나 어두운 경우 등)


제품제품 구성품 부분 판매가 가능한가요?

 

제품의 구성품은 개별 상품으로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성품과 개별 상품의 가격 차이가 제품마다 상이하니 가격을 확인하신 뒤에 구매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확인 방법

1) 그리디파머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위 제품 검색
2) SHOP에서 분류 별로 제품 확인

이외에 등록되지 않은 추가상품 (하트참 등) 구매를 원하시면 구매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6-2472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교환/환불반품 신청 시 제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반품신청시 수거신청을 해주시면 수령인 주소로 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십니다.

기사님의 원활한 제품 수거를 위하여 지정된 장소에 제품을 위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처음 배송 받은 박스로 제품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데스크매트 상품은 제품 손상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 박스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환불 시, 제품의 손상이 발생할 경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제품을 받았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배송 / 파손)

 

우선 제품 받아보심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판매자의 책임으로 오배송 또는 파손이 된 제품은 언제나 교환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채널 @그리디파머스 로 사진과 함께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상품이 파손 및 훼손된 경우
(배송 과정에서 파손되어 온 경우는 제외합니다)
-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6-2472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배송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상담원이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일 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 중' 상태일 때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 바로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6-2472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배송배송 마감 시간이 궁금해요

 

영업일 낮 12시 전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출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예상 수령일은 출고일로부터 1-2일 후에 배송 완료됩니다.

편안한 쇼핑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낮 12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 택배사의 물량에 따라 수령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1일 소요)
- 주말 및 공휴일 주문 시,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 재고 부족, 택배사 이슈 등에 의해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배송완료라고 떴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배송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간혹 기사님께서 실수로 배송완료처리를 미리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완료는 기사님이 배송 후 처리해주시는 것으로 판매자의 설정 권한이 없습니다.

판매자는 고객님의 지역 지리를 파악하기 어려워 고객님 담당지역 기사님과 소통하여 제품을 찾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로젠택배 공식 홈페이지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담당기사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님과 통화 후, 기사님 과실로 제품분실이 발생했을 경우 연락주시면 신속히 대처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2-2472
CS 상담시간 : 09:00 - 17:30
주말/공휴일 OFF
LUNCH TIME 12:30 - 13:30


운영고객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대표번호 : 070-7576-2472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D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영그리디파머스의 소식을 빠르게 받고 싶어요

 

그리디파머스의 소식을 빠르게 받고싶으시다니! 정말 기쁩니다!

자사몰 회원가입 시에 SNS 홍보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해주시면 다양한 소식을 문자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그리디파머스가 운영하는 SNS 채널을 팔로우 및 추가해주시면 신제품 출시 또는 다양한 컨텐츠를 가장 빨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채널 : @그리디파머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인스타그램 : @greedyfarmers


리뷰리뷰 작성의 조건이 있나요?

 

리뷰는 한 상품에 한 개의 리뷰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리뷰 작성 1회만 가능한 경우

- 동일 상품 구매 시 다른 옵션을 선택해 한 번에 결제한 경우
- 동일 상품 구매 시 다수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한 경우

상품별 리뷰 작성이 가능한 경우


- 다른 상품을 구매해 한 번에 결제한 경우


교환/환불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회원인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취소
주문취소를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인 경우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주문 및 문의 >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 > 주문자명/주문번호/비밀번호 입력 > 주문조회 후 취소


네이버페이로 결제 한 경우

 네이버페이 메인화면 > 결제내역 > 해당 주문건 선택 후 취소



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
대표번호 070-7576-2472 번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6-2472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포인트/쿠폰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반품 및 환불 시에는 사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시에는 쿠폰 사용 내역도 초기화되어 잔여 유효기간만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네이버 페이로 주문 시 할인이 되지 않아요.
네이버 페이는 별도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편리하게 구매 및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회원만 이용 가능하며, 

네이버 페이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할인, 쿠폰 등 혜택 적용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그리디파머스 공식몰에 가입하셔서 할인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 그리디파머스 회원 가입하기


주문/결제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내역은 회원 / 비회원 / 네이버페이 구매 세가지 경로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릅니다.

1. 회원 가입 후 구매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2. 비회원 구매 : 로그인 - 비회원 -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주문자명 입력
 * 비회원 주문 시 발생하는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필수 확인 필요

3. 네이버페이 구매 : 네이버로그인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주문/결제주문을 취소/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취소 및 환불은 판매자가 취소/환불 완료일로 부터 환불 기간이 발생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 무통장 계좌 : 주문 취소/반품 접수 시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평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 계좌 이체 : 취소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 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간편 결제 : 네이버 페이 (평일 기준) 일주일 이내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취소



주문/결제카드 결제로 주문한 상품에 대한 환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은 결제하셨을때 사용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카드취소만 가능하며 현금 환불은 어렵습니다.


주문/결제결제 시 주의사항

 

무통장 입금결제

1) 무통장 입금 주문건 유효기간은 5일(5일 이후 입금 건은 자동 취소됨)

2) 주문시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 처리 가능

3)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 지연으로 출고지연 및 주문서 취소 처리 될 수 있음


신용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계좌

1) 신용카드 결제 이용 시 비씨, 국민, 신한, 롯데, NH채움,하나 ,하나(외환) 그 외 기타 카드로 결제 가능

2)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이용 시 은행 계좌 및 증권 계좌로 실시간 이체 가능
-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3) 가상계좌 결제 이용 시 이체 가능한 결제 계좌 지정하여 3일 이내 입금 필요
- 가상계좌 3일 이후 입금 건은 주문서 자동 취소처리 되어 출고 지연 발생
- 위 사유로 출고지연 발생시 대표번호로 연락 하시거나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결제 및 주문 관련 불편 사항은 연락 주시면 빠른 개선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6-2472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주문/결제주문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습니다

 

비회원 구매인 경우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원 구매인 경우

- 결제 진행 시 (신용카드/실시간 계좌 이체/가상계좌/휴대폰 결제 등)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 되었는지 여부 확인
-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

※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
- 결제 완료 후 자동 승인/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3분 정도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대표번호 : 070-7576-2472

CS 상담 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주문/결제적립금을 확인하고 사용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적립금은 그리디파머스 공식 홈페이지 가입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화면 상단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포인트/쿠폰쿠폰이 사라졌어요

 

보유 중이신 쿠폰의 유효 기간을 확인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쿠폰 내역

해당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쿠폰포인트와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포인트와 쿠폰은 동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보유하신 쿠폰의 적용상품에 따라서 쿠폰과 포인트의 동시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각 쿠폰의 적용상품을 확인하신 뒤 포인트와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인트/쿠폰쿠폰을 사용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적용할 수 있나요?

 

주문 완료 후에는 쿠폰 및 적립금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출발 상태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